201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공고 및 수강신청 안내
1. 일반강좌 폐강기준 : 수강인원 18명 미만인 강좌 - [첨부파일 참조]
2. 수강신청 안내
1) 수강 신청 및 정정기간 : 2012.6.7(목) 10:00 ~ 6.11(월) 24:00
- 수강신청시스템(sugang.cau.ac.kr)
※ 1차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도 여석이 있는 경우 수강신청 가능
2) 수강료 납부
▪ 납부기간 : 1차 - 2012.6.13(수) ~ 6.15(금) 3일간
2차 - 2012.6.20(수) ~ 6.22(금) 3일간
▪ 고지서 출력 : 수강료 납부기간과 동일
- 포털(portal.cau.ac.kr)▸학사정보▸등록정보▸계절학기고지서
→ 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수강료입금계좌 반드시 확인
▪ 납부방법 :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창구 납부, 계좌이체, 신용카드 등
※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후 수강과목 취소로 인하여 그 과목을 수강해야만 하는 학생들로부터 많은 민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문의사항
▪ 계절학기 관련 문의 : 교양학부대학-서울(☎ 02-820-6634)
▪ 재택강의 관련 문의 : 교양학부대학-안성(☎ 031-670-4823)
▪ 대학간 학점교류 관련 문의 : 교무지원팀(☎ 02-820-6034)
▪ 수강료 납부 관련 문의 : 재무회계팀(☎ 02-820-6072)
2012. 6. 5
교 양 학 부 대 학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