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2016-2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최종정산서류 제출 안내 >
1) 제출기한 : 2016년 12월 15일(목) 까지 학부사무실 제출
2) 제출서류 :
구분 |
시기 |
제출서류 |
필수 |
과제종료 |
<양식 3> 지원비 지급 신청서 <양식14> 과제 요약서 <양식15> 과제 결과보고서 : 해당학과 양식 사용 가능(논문, PPT 대체 가능) <양식16> 만족도 조사 |
정산시 |
개인카드영수증 원본 또는 세금계산서, 거래명세서 팀장 통장사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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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택 |
정산시 |
<양식4~13> 사용 세부항목에 따라 작성 |
단, 조장 및 주제 변경시, <양식 1> 과제신청서, <양식 2> 지원비 사용계획서를 다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) 제출방법 : 학과 사무실 또는 학과 대표 취합 후 LINC사업단 방문 제출(102관 1003호)
※ 과제신청서 제출방법과 동일합니다.
4) 지원가능 항목(다시 꼼꼼히 확인할 것)
항목 |
집행가능 |
집행불가능 |
증빙서류 |
재료비 |
소모성 재료비 시작품 제작비 시험분석비 카메라, 렌즈 대여비 |
인쇄용지, 토너 구입불가 기자재 및 IT완제품 구입불가 메모리카드, USB 구입불가 |
카드영수증 거래명세서 구매물품 사진 |
인쇄비 |
복사비 포스터, 판넬 제작비 |
- |
카드영수증 거래명세서 인쇄물 사진 |
전시회 참관비 |
전시회 티켓비 1인당 2만원 이내 1회에 한함 |
작품주제와 관련이 없을 시 집행불가 사전계획 기입 요망 |
카드영수증 전시회티켓 원본 전시회 참관보고서 |
설문 조사비 |
설문지 인쇄비 기념품(5천원 이하) |
캡스톤디자인 주제와 무관한 설문조사 타 기관에 설문의뢰는 불가 문화상품권, 기프티콘 구입불가 |
카드영수증 설문조사지 기념품사진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|
전문가 활용비 |
1일 4시간 20만원 2회에 한함(별도지원) |
- |
학생지도비 신청서 지도보고서 및 평가서 지도위원 이력서 신분증 및 통장사본 |
회의비 |
팀원, 지도교수, 지도위원 협의 회의 1인 1만원 이내/1회 지원비 최대 30%에 한함 |
1일 2회 결제불가 평일 밤 11시이후 집행불가 회의비 사용지역은 학교일대로 한정 과제수행과 무관한 회의비 (주류, 유흥업소 등) 스터디 룸 대여비 집행불가 식대 또는 다과비만 인정 |
회의록 참석자 명단 (친필서명 포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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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카드영수증과 거래명세서는 반드시 함께 있어야 하며, 세금계산서 영수 발행 시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.
LINC사업이 올해 종료되는 관계로, 정산관계상 제출기한이 12/16일로 한주 앞당겨졌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제출기한(12/16)내 서류 미 제출시, 증빙 불충분시 지원금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 반드시 첨부의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사용 설명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지원비 최종정산비용은 2017년 1월 말까지 지급될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