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
1. 대상: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(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)
2. 기간: 2024. 02. 27(화) 09:00 ~ 2024. 03. 10(일) 22:00
3. 신청방법
-스마트폰으로 신청 [붙임1.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] 참고
- 스마트폰: Play스토어/App스토어에서 "우리WON뱅킹“ 앱 다운 설치
- 학번 조회: 홈페이지 CAU Notice별도 공지
- 준비물
① 신분증: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(여권 불가)
② 사진파일: jpg형식 파일(200KB 미만)인 스마트폰에 준비
4. 수령방법
신청 시 수령지 선택 (자택 or 교내 우리은행)
①자택 수령
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, 학생증 기능은 학교
방문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! 학적 업데이트 요청!!
②교내 우리은행 수령: 신분증 지참 필수
5. 모바일 학생증(e-ID) 사용
-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전 기사용 가능
- 발급 방법: [붙임.2 모바일 학생증(e-ID) 이용 안내] 참고.
- 사용기한: 포탈 가입 시 부터 ~ 2024. 6. 28.(금)
*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
6. 외국인/ 학적정정자/ 미성년자/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
- 신청 기간: 2024년 3월 25일(월)부터 상시 신청 가능
- 신청 방법 (사진 업로드 必: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- 학생증)
①순수학생증: 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– 학생증/신분증 발급신청
②금융학생증: 교내우리은행 방문→ 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
서울 캠퍼스: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
다빈치 캠퍼스: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- 발급 확인(①+②): 포탈-강의마당-수업-전자출결-카드발급-발급신청 및 관리- 발급내역
조회,,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,
- 수령 장소(①+②): 신분증 지참 必
서울 캠퍼스: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
다빈치 캠퍼스: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- 학적정정자(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)처리 이후 신청.
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, 본인 신분증 지참,
②학사팀(201관 1층) 증명 창구로 내방, 비치 서식(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) 작성
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.
③우편 신청 가능: 문의처_ 학사팀 02)820-6035~6
7. 은행 업무 문의
우리은행: 1588-5000, 우리카드: 1599-5000
8. 학적 관련 문의
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(02-820-6035~6)
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(031-670-337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