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정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
정보통신처에서는 교내 정보시스템의 보다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사행정데이터베이스 서버 점검을 실시합니다. 작업 중에는 학사 및 행정 관련 주요 시스템 이용이 간헐적 제한되오니, 구성원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■ 작업 안내
1. 작업일시 : 2025. 12. 26.(금) 18:00 ~ 22:00(약 4시간)
2. 작업내용 : 학사행정데이터베이스 메모리 최적화 및 Disk 점검
3. 서비스 영향 : 작업 시간 내 교내 정보서비스 간헐적 중단
4. 대상 시스템 : 포탈(중앙더하기앱), 종합정보, 입시관리, 그룹웨어,
증명 발급기, 학술정보원, 아이림스 등 학사행정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
모든 정보시스템
정보통신처장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