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학년도 1학기부터 성적이의신청 방법이 변경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.
1. 성적이의신청 변경
가. 기존 : 교수님과 학생 간 개별적으로 성적이의신청 및 처리
나. 변경 : 성적이의신청과 답변을 포털을 통하여 공식적으로 처리함
2. 성적이의신청(포털) 방법
가. 기 간 : 6월 30일(월) 오전 10시 ~ 7월 3일(목) 밤 12시
※ 성적정정 마감일 (7월 4일)은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이 불가함
나. 방 법
1) 성적이의신청 : 학생은 성적조회 후 성적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포털의 성적이의신청 메뉴를 통하여 이의신청 내용을 입력
2) 성적이의신청 회신 : 교과목 담당 교원은 포털의 성적이의신청 내용을 확인하고 답변 내용을 기재 후 회신
3) 성적정정 : 교과목 담당교원은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정정
다. 유의사항
1)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 및 회신은 교과목당 1회에 한함
2) 강의평가 미실시자는 포털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이 불가함
3) 무분별한 성적이의신청이 발생하지 않도록 홍보 요망
4) 성적이의신청(포털)의 상세 매뉴얼은 프로그램 개발이 완료되는 6월 4주 경 공지 예정.
첨 부 1. 성적이의신청(포털) 안내 1부